코인에어드랍, P2E, NFT

메타댄스토큰(MDT) 에어드랍 / 참가자 전원 100% 에어드랍 (~3/7)

MMO 2022. 3. 3. 08:42

 

안녕하세요, 참가자전원 100% 받을 수 있는 " 메타댄스토큰 " 안내입니다.

 

메타댄스소개

음원에 대한 저작권은 존재하나 안무(Dance)에 대한 저작권이 전무하다는 문제점을 인식하고 메타버스와 NFT를 도입하여 창작자의 저작권을 보호하고 K-POP 및 안무가들과 일반인들이 댄스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합니다.

🎬 댄스영상을 촬영한 후 플랫폼에 업로드하면 AI분석을 통해 저작권이 등록된 댄스클립이 생성됩니다.

🖼 NFT화된 댄스클립은 추후 시청권 및 굿즈판매등 다양한 판매통로를 통해 수익화를 만들수 있으며, 투표를 통해 결승에 나가는 클립은 생방송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 메타댄스 게임은 댄서의 춤을 배우거나 춤을 출 때마다 포인트를 채굴을 하는 연습 모드 친구 혹은 전문가와 온라인으로 춤대결을 하는 배틀모드 전문가에게 1:1 댄스강습을 받는 Meet 모드가 있습니다.

💃 즐겁게 춤을 추고 춤을 출때마다 포인트 채굴이 되는 신나는 프로젝트, 메타댄스 입니다.

 

 

 

클레이튼 계열 지갑주소 등록만 하면 100% 에어드랍

(MDT 토큰 30개 ~ 100개 지급 예정)

 

  • 지급 예정일 : 수시 지급

 

  • 참여 기간 : ~3/7

 

* 준비된 에어드랍 물량이 예정보다 빠르게 소진된다면,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메타댄스 (MDT) 토큰 에어드랍 이벤트 신청 🎉

◾ 신청 좌표 :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LKLoIk_-II8FpL45XHr5phQMtIvwh5zPXdkatq4PXshkBpg/viewform

 

 

* 채팅방 입장은 카카오톡 or 텔레그램 둘 중 하나만 입장해도 됩니다.

* 텔레그램방 입장해서 /지갑등록 "클레이튼 계열 지갑주소" 적으시면 지갑 등록됩니다. (저는 카이카스지갑 등록했습니다. )

 

 

100% 에어드랍 이벤트이니 빠르게 신청하세요~

 

감사합니다.

 

 

- MDT토큰 컨트랙트 주소 : 

0x1b26a7e4d27ace6ba3bc82d5d1b26fb2d8616de0

 

 


 Make Money Online 카카오톡 채널 추가


https://pf.kakao.com/_JPXKb

 

Make Money Online

안녕하세요, MMO입니다. 앱테크, NFT 및 코인 에어드랍, 채굴 등 돈되는 정보를 드립니다.

pf.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