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에어드랍, P2E, NFT

넷마블 캐쥬얼 슈팅게임 골든브로스(Golden Bros) 출시 안내

MMO 2022. 2. 28. 12:02

 

안녕하세요, 넷마블에서 제작한 캐쥬얼 슈팅 게임 " 골든브로스(Golden Bros) " 소개 입니다.

 

 

 

" Golden Bros X Binance NFT IGO " 

 

 

골든 브로스

블록체인 기술 기반 캐주얼 슈팅 게임으로, 쉽고 간결한 게임성을 보유하였으며, 플레이어들은 개성 있는 브로스(케릭터)를 선택하여 3대3 실시간 PVP 전투가 펼처지는 전장 속에서 파밍, 성장, 거점 확보, 은신, 궁극기 활용 등 역동 적인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3/2일부터 바이낸스 NFT 마켓에서 1차 프리세일이 진행되며, " 미스터리 박스 " 에는 한정판 코스튬과 콜렉션 카드 등이 들어있습니다. (얼리 엑세스 오픈 또는 정식 출시 이후 사용) 

 

* 3월중 얼리 엑세스 오픈 예정

* 4월중 모바일 및 PC버전 글로벌 출시 예정 (한국, 중국 제외 VPN사용 필요)

* 공식 홈페이지(VPN필요) : https://goldenbros.netmarble.com

*  디스코드 : https://discord.gg/YV9DFgUAqv

 

프리세일 완료 추후 퍼블릭 세일 공지, 디스코드에서 AMA진행 및 추가사항 공지 예정

 

박스 3개 사놨는데 기대됩니다.

 

🔥 프리세일 🔥

 민팅 조건 : 누구나

 가격: 199 BUSD

▪ 수량: 10,000개

▪ 일정: 3/2(수) 20시

▪ 프리세일 구매 사이트 : https://www.binance.com/en/nft/mystery-box

 

* 바이낸스 가입: https://accounts.binance.com/en/register?ref=20286995

* 공식판매가 대비 33% 할인, 얼리엑세스, 한정 보너스 NFT 

* 개봉 여부와 상관없이 미스터리 박스를 마켓플레이스에서 거래 가능

 

 

💎 이벤트 안내 💎

1. 에어드랍 이벤트 글림 (미스터리박스 20개)

 

2. 에어드랍 이벤트 트위터 (미스터리박스 100개)


반응형

  토크노믹스  

기본 게임 재화 'GB'(가칭)를 브릿지 토큰 'GBC'로 교환 가능하며, 이 'GBC'를 기축통화인 '아이텀큐브'로 바꿀 수 있는 구조입니다. 블록체인 지갑 내 보유한 아이텀큐브 코인은 현금화 하거나 NFT 마켓 플레이스 등에서 코스튬(게임 내 의상) 아이템을 구매하는 용도로 활용됩니다.

 

게임 플레이의 경우 '이벤트 모드'와 '브로스 배틀'로 나뉘며 유저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브릿지 토큰인 GBC를 획득하게 됩니다. 

 

핵심은 코스튬과 PVP!

코스튬은 각 브로스의 능력치를 업그레이드 하는 한편 캐릭터 고유의 개성을 살리는 용도로 활용될 뿐 아니라 브릿지 토큰인 'GBC'를 모을 수 있는 필수 요소로 작용합니다.

 

코스튬 등급에 따라 얻을 수 있는 GBC의 양도 달라지며 해당 코스튬은 유저간 교환 및 거래가 가능한 형태로 운영됩니다. PvP에서 우위를 점하고 토큰 보상을 많이 받기 위해서는 코스튬 등급을 올려야 하며, 해당 코스튬을 얻기 위해서는 아이텀큐브나 한정판 NFT 구매가 필수적이기 때문에 서비스 초기 랭커(상위 이용자)가 되기 위해서는 아이텀큐브 코인을 미리 확보하는 편이 유리합니다. 

 

* 더많은 정보는 하단 백서 참고

 


관심 있으시다면, 사전세일부터 참가하시는게 유리할 것 같습니다.

가격은 아래와 같이 세일별 금액이 올라갑니다.

 

 

더많은 정보는 아래 백서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https://golden-bros.gitbook.io/golden-bros/pre-launch/nft-presal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