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에어드랍, P2E, NFT

로비니아스왑 V2 디파이1.5 IFO 참여 안내 및 화이트리스트 신청

MMO 2022. 2. 13. 00:30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소개시켜드릴 프로젝트는 Blockfield.Inc에서 개발한 로비니아스왑 V2 런칭 및 디파이토큰 IFO 소식입니다. 

 

Blockfield는 근본으로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난 IT회사로, 위스테리아스왑, 리츠다오 등 Defi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런칭했으며, 위스테리아스왑 같은 경우, 초기 판매가 대비 30배 정도 먹여준걸로 유명하죠 당연히 이번 프로젝트도 못해도 먹여주는건 확실할 것이라고 생각해서 포스팅합니다.

 

(HDAC개발사과 MOU를 맺어 러그풀로서 안정성을 확보해서 다른 디파이 서비스보다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

 

로비니아스왑?

로비니아스왑 프로젝트의 V2 버전입니다. 

디파이 1.0 프로젝트의 단점을 보완하고 디파이 2.0의 장점을 결합한 디파이 1.5 서비스 입니다.

 

V2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면서, 기존 로비니아 스왑 토큰 홀더들에게도 IFO참여, 로비니아 토큰(RBS) 세일, RBS 토큰 V2에 스테이킹하여 RV2 토큰 채굴하게 하여 수익을 지속적으로 올릴수 있다고 합니다.  

 

최고의 장점은, 3초마다 이자가 쌓이는 자동복리시스템이 적용되어 이자가 원금에 포함된다는것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APY가 당연히 엄청 높을 수 밖에 없을 겁니다.

 

 

반응형

 

[소각시스템]

로비니아 스왑 V1때도 전체 발행량의 35% 토큰을 소각시켰고, V2에서는 이보다 훨씬 많은 40% 이상을 소각시켜 가격 안정

화시킬 예정이라고 합니다.

 

발행량 또한, 100만개로 제한되어 있어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가 예상되며, 한정 수량으로 인해 가격이 유지될 가능성이 큽니다.

 

[콜옵션]

V2에서는 전체 수량의 1%만 콜옵션으로 구입가능하고, 이 대금은 모두 트레저리 펀드로 이동되어 RV2 토큰을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화이트리스트]

현재 Blockfield.Inc에서 로비니아 스왑 V2 화이트리스트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총 200명) SNS 프로모션(170개 계정), 커뮤니티(20개 계정), 이벤트 옥션(10개 계정)

 

화이트리스트 신청기간15일 자정까지며, 발표는 15일 14시, IFO는 16일에 시작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트리스트가 안되더라도 퍼블릭세일에 참여 가능합니다.

 

(화이트리스트: 1코인당 7달러 (구매한도 980달러)  퍼블릭세일: 1코인당 8달러), BUSD코인 필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반드시 공부하시고 투자 하시길 바랍니다.

 


 

◾ 백서 : https://blokfield.gitbook.io/robiniaswap-v2/

 

◾ 공식 텔레그램 : https://t.me/officialrobinia

                          https://t.me/robiniakr

 

◾ 공식 트위터 : https://twitter.com/robiniaswap

 

◾ 공식 디스코드 : https://discord.com/invite/wGv4UjER2f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