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임월드(P2E게임)

나다코인 에어드랍 (이윤열 코인) / 5만원 상당 / 선착순 2만명

MMO 2022. 1. 20. 23:00

안녕하세요, 나다디지털 X 베리스토어에서 나다코인 에어드랍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선착순 2만명)


나다코인? 나다? 이름이 어디서 익숙합니다. 네. 옛날 스타를 좋아하시는분들은 누구나 아시는 천재 테란 이윤열이 쓰던 아이디입니다. 지금은 게임개발사 나다디지털을 설립하고 개발사 대표로 많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실타래의 홍진호에 이어, 이윤열까지 1세대 프로게이머의 활동이 눈에 띄내요.

사실 나다디지털에서 개발하고 있는 "슬라임 월드" P2E게임을 눈여겨 보고있었는데요, 마침 연관된 나다코인이
에어드랍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하니 신청해서 받도록 합시다. (P2E게임 소개는 추후 다루겠습니다.)

🔶 에어드랍 참여 방법 🔶

1. 디센트 지갑 어플 다운 / 회원가입 진행

안드로이드, ios 둘다 다운로드 가능하며, 디센트 월렛이라고 검색하면 됩니다.

2. 계정 추가

다른 지갑과 마찬가지로 앱 실행 후 초기 비밀번호 설정 -> 계정 추가를 하시고 니모닉 코드는 꼭 안전하게 따로 저장하셔야 추후 복구 하실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코인 추가 (Hedera, NADA)

4. HEDERA 주소로 HEDERA보내기

디센트 HEDERA지갑의 '받기' 버튼을 눌러서 해당 주소로 최소 송금 수량 0.5 HRAR 이상을 송금하시면 됩니다.
(HEDERA코인(HBAR)은 업비트에서 매수 가능) 🚨 주의 사항 ) 반드시 메모란 공란 처리

 

반응형

5. NADA 토큰 활성화 진행 및 지갑주소 확인

HBAR토큰이 입금된 것을 확인하고 NADA토큰을 활성해 줍시다.

 

6. 구글폼 작성

마지막으로, 베리스토어앱에서 구글폼 작성하면 됩니다.
구글마켓 or 애플 앱스토어에서 베리스토어 검색해서 다운받아주세요.

안드로이드 다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fandomberry.berrystore

 

베리스토어 - 스타와 만나다 - Google Play 앱

연예인 / 유튜버 / 스포츠 스타 등 유명인의 애장품과 재능을 구매할 수 있는 곳

play.google.com


ios 다운
https://apps.apple.com/KR/app/id1551254250

 

‎베리스토어

‎연예인, 유튜버 등 셀럽의 애장품과 재능(사용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날, 원하는 곳으로 부를 수 있는 셀럽의 시간과 재능을 산다! - 식사권: 함께하는 맛집탐방, 팬을 위한 셀럽의

apps.apple.com


가입 후 어플가운데 이벤트 페이지 클릭 -> 구글폼 작성하기 클릭


1. 나다 토큰 지갑주소 입력
2. 나다 토큰이 추가된 스크린샷 업로드
3. 베리스토어 로그인 아이디 입력 (베리앱 우측 하단 사람모양 클릭하시면 아이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정확히 토큰 가치가 5만원일지 모르지만, 천재 테란 이윤열 이름걸고 주지 않을까요?
최근에 바뻐서 늦게알려드린 감이 있는데, 꼭 신속히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2만명이 다차면, 이벤트는 종료된다고 안내하고 있지만, 지급날짜는 아직 확인이 안됩니다.

감사합니다.

 


헤데라 코인 최소출금때문에 귀찮거나, 힘드신분은 아래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셔서 1:1채팅으로 지갑주소 보내주시면 입금해드릴게요~ (수량 한정있음...)

https://pf.kakao.com/_JPXKb

 

Make Money Online

안녕하세요, MMO입니다. 앱테크, NFT 및 코인 에어드랍, 채굴 등 돈되는 정보를 드립니다.

pf.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