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에어드랍, P2E, NFT

라운드로빈 NFT 에어드랍 신청하기 (100% 지급)

MMO 2021. 12. 27. 16:32

라운드로빈이란?

라운드로빈은 클레이스왑과 같은 방식의 클레이튼(Klaytn) 기반 디파이 서비스로, 파트너 프로젝트인 ‘두카토파이낸스토큰(DUCATO FINANCE TOKEN)’과 함께 크립토 금융 생태계 확장을 위한 코어 플랫폼 이다.

라운드로빈에는 참여자의 서비스 기여도에 따라 보상이 자동 지급되는 AMM 기반 시스템이 적용됐다. 국내 주류 디파이 플랫폼인 클레이튼 네트워크를 통해 빠른 TPS와 저렴한 수수료, 카카오톡 클립(Klip) 지갑 연동 등 용이한 사용성도 확보했다. 유저들은 라운드로빈 내 KCT 페어로 구성된 다양한 유동성풀에 토큰을 예치하고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경쟁 서비스 대비 보다 많은 페어를 구축하고 참여 유저들의 수익률을 강화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마련해 공식 론칭 초기 플랫폼 내 유동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향후에는 메타버스(Metaverse), NFT 등과도 결합하는 형태로 플랫폼 사용성이 확장된다.

 

🚀 라운드로빈 '얼리버드 NFT' 신청하기 🚀

오늘(27일) 베타오픈 기념으로 얼리버트 NFT를 지급하는데, 혜택은 얼리버드 유저가 다양한 페어에 미리 진입해볼수 있는 권한을 줄것 같습니다.  (9개 토큰(KCT) 페어풀)

 

🔸 NFT 신청 방법

1. 텔레그램방 입장 (https://t.me/roundrobin_official)

2. 구글폼 작성 (https://forms.gle/CnFfXxj6W17TB4u98)

🚨 주의 사항 🚨

1. 1일 1계정 신청가능

2. 1월 20일까지 텔레그램방에 있어야 함

3.  '얼리버드 NFT'는 클레이튼 메인넷에서 지급 예정 

     라운드로빈 지갑 연동 후 '자산 내역'에서 조회 가능

     주소를 잘못 기재하거나 이더리움 등 타 메인넷 주소를 혼동해서 기입하실 경우, NFT 지급 불가

 

🔷 이벤트 신청 기간 : 2022년 1월 16일(일) 23:59(KST) 까지

🔷 NFT 지급 시점 : : 2022년 1월 20일(목)까지 지급

 

라운드로빈 공식홈페이지:  https://roundrobin.finance/

 

 

반응형